식량은 어느정도 채워놨지만, 매일 같은거 먹으면 질리니까 오늘도 마트에 간다. 매일 마트가는거 좀 많이 귀찮아지긴 했는데, 그래도 가야한다. 아주 작은 귀찮음을 극복해내면, 먹는 즐거움은 꽤 크니까. 무엇보다, 나는 라자냐를 꼭 먹어야했다. 밀가루부분ㅠ만 있으니까 그 안에 들어가는 소스와 고기를 사야겠다. 유럽에서의 경험이 나보다 많은 혈육에게 라자냐 얘기하면서 이 사기꾼놈들이 그 밀가루 부분만 파는거면서 사진은 마치 라자냐 패키지처럼 그려놨다??? 했더니, 냉장고너에 있었어? 라고 묻는다. 오? 너 머리도 쓰는구나... 미안... 파스타면하고 같은 코너에 있었어... 그러면 당연히 밀가루만 있는거 아니야? 니에니에 머리를 안쓰고 살아서 미안하고요. 그래서 소스를 한참 찾다가 도저히 못찾겠어서 냉장코너로 갔더니, 엄청나게 큰 라자냐가 뙇!!!!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REWE... 이 벙어리 귀머거리인 저를 먹이시고 살려주시고...


아무래도 라자냐 먹을땐 탄산이 있어야할 것 같아서 탄산코너로 갔는데, 펩시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혹시 펩시 라이트라서 다 못먹게 되면 펩시수육을 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2리터짜리 펩시를 샀다. (물론 나는 나를 아직 잘 모른다, 어째서 2리터밖에 안되는 콜라를 다 못마실거라고 생각한거지?) 칼로리 폭탄인 라자냐를 먹지만 탄산은 라이트로 마셔주는건 마지막 양심






1kg짜리 라자냐 2,99

유채씨유 0,99

캔토마토 0,39

PEPSI COLA light 0,89

페트 보증금 0,25

총 €5,51 (약\7200)




그렇게 냉장; 라자냐를 쉽게 구입하고, 오븐에 들어갔다 나온 라자냐. 나름 1/4로 잘라서 예쁘게 먹겠다고 했는데, 이거 먹고 양이 부족해서 1/4을 더 먹었다. 그러니까 나는.. 라자냐 500g을 한번에 다 먹은거지... 이게 위에서 찍어서 높이가 좀 덜느껴지는데, 높이가 상당해서, 정말 나는 내가 너무하다는 생각을 했었다. 물론 지금은 다 지난 일.. 사진보니까 그저 라자냐가 또 먹고 싶을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