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걸어서기도 하고, 배가 고플 시간도 지났고, 이래저래해서 나는 뭘 꼭 먹어야겠는데, 학생식당은 문을 다 닫는다고... 아니 그래도 어떻게 한 군데도 안열겠어??? 하면서 학교를 좀비처럼 돌아다녔다.




저기는 열었을 수도 있을 것 같아!!!!!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열었다!!!!!! 다행ㅠㅠㅠ

영어 메뉴 있나요? 했더니 있다길래 마음 편히 앉았는데,

스페셜 메뉴는 독어로만 써져있단 얘기는 왜 안해줬어요....?



콜라 커피 이런 메뉴들은 뒤에 다 영어로 되있고... 내가 봐야할 메뉴들은 다 독일어..

이건 독일어인데... 했더니 그건 독어로밖에 쓸 수 없는거라고 했다. 궁금한건 설명해준다고... 예... 대충 몇 개만 찝어서 이건 뭐에요? 이건 뭐에요? 하다가 토마토/모조가 들어간거 보니 대충 토마토랑 치즈랑 뭐가 들어갔나보다! 하고 그거로 결정.




그리고 나온 음식. 나오기 전까지 얼마나 걱정하면서 기다린 내가 무색하게도 너무나 친근한 메뉴가 나왔다. 미트볼이라고 써주면 덧납니까? ㅋㅋㅋㅋ 이게 왜 독어만 있는 단어죠??? 왕 큰 미트볼! 이렇게 쓰면 될 것 같은데...



음식이 맛있으니 그저 다 행벅....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드는 생각. 혹시 여기도 팁을 줘야하는건가, 아니면 대학교안에 있는거니까 안줘도 될까. 영어로 물어보기에도 좀 애매한 상황... 그냥 앉아있기로 한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 지켜보면서... 근데 뭐 다른 사람이 어떻게 계산하는지 봐도 내가 알 수 없는거였다... 그 사람이 팁을 주는지 아닌지까지는 판가름이 안되니까... 큽... 


계산하겠다고 손짓을 하니 계산서를 뽑아왔다. 오...? 팁은 안줘도 되는가보다! 역시 학교가 짱이야bbbb 그렇게 한끼에 또 만원어치를 혼자 잘 드셨다. 그래도 저번에 먹은 3만원짜리보단 낫다고 혼자 생각하기로 했다. (그건 포스팅을 안했다는걸 방금 알게 됐다...;; 나름 거의 다 쓴다고 썼는데 은근 구멍이 숭숭) 맛있게 잘 먹었으면 된거지 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