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여행간다고 식재료 소진만 하고 사둔게 없어서 집에 먹을게 초코렛뿐이다.

식재료를 사러 나가야한다. 귀찮지만, 이런 귀찮은 것들 하나하나를 해치우는 것도 일상이다.


신기한 것은, 헬스장에 가기 전도, 마트에 가기 전도, 운동화 신기 전까지가 가장 귀찮을 뿐이고

마트에서도 헬스장에서도 항상 즐겁다. 오늘은 뭘 해먹어 볼까~ 라고 생각하면서 마트를 둘러보는 게 즐거웠고, 이번에는!! 살이 빠질 수 있을거야!!! 라는 생각으로 허벅지 터지도록 스피닝을 하는 것도 즐거웠다. 무엇보다, 냉동식품이어도 먹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면 마치 내가 요리한 듯한 착각에 빠져서 엄청난 요리사가 된 듯 했고, 운동 후에 헉헉대며 땀 범벅이 된 상태에서 샤워하면 세상 부러울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주절주절 또 길게 얘기했지만, 냉동피자가 먹고 싶었다는 말이다.


그런데, 또 10유로 이상 구매시에 뭔가 증정된다는 이벤트 포스터를 봤다.

시작 날짜를 꼼꼼히 확인하고, 10유로 구매하려고 사야할 것들을 마트에서 급히 적었다.

피자 우유 감자튀김 식빵에 바르는 샐러드 식빵에 넣을 햄

이 정도로 10유로가 넘지 않을 것 같은데ㅠ



그럴리가. 돈쓰는거 제일 좋아.



Pizza x3 2,89

샌드위치 샐러드 0.99

Bacon 1,49

우유 0,46

고다치즈 1,59

햄 0,99

돼지고기 2,19

웨지감자 1,29

total €10,4 (\13520)





이제 모으게 될 스티커를 중간에 놓고 사진을 한 장 더 찍었다.

무려 아이스 에이지! 무려 종류가 144개!

다 모아보겠다는 말도 안되는 다짐을 해본다.

이번 스티커 이벤트 기간이 한달이니까 가능할 수도 있지 않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