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끼리만 모이는 모임이 열린다길래, 참가신청을 했다. 그리고 강건너 걸어가는 길에 노을이 예쁘게 지고 있었다.





동네에서 힙하기로 유명한 펍. 저번에 갔었는데 일요일이라 문닫혀있었고, 아직 못가봤다.




독일은 자전거용 횡단보도와 보행자용 횡단보도가 따로 있다.




오늘 모이는 장소는 여기!




예거 슈니첼. 언제나 슈니첼은 진리.



처음 본 사람들이지만 저녁을 먹으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한없이 수다를 떨었다. 그렇게 두 시간쯤 지났을 때, 주최자가 갑자기 성인용품을 꺼내서 설명해주기 시작했다. 나는 엄청 당황했는데, 같이 있던 스무명은 아무렇지 않아하는걸로 봐서, 여자들의 모임이라고 말해두면 그건 이렇게 여자들의 섹스토이를 설명하는 그런 자리이려나 싶었다. 어디에 물어볼 데가 없다... 답답하지만 뭐 별 수 없지ㅠ



여러 섹스토이에 이어서 러브젤도 소개했다. 

"여태까지 써왔던 러브젤은 흘러서 쓰기 불편했죠?? 우리 회사 러브젤은 흐르지 않아서 개짱이에요!!" 라고 말하면서 우리 전부 다 직접 확인해야한다고 손에 조금씩 짰다. 전혀 흐르지 않았고, 점도가 독특하긴 했다. 그리고는 이거 피부에 진짜 좋다고 핸드크림처럼 손에 발라보라고 해서 또 시키는대로 착하게 해봤다. 오.. 진짜 좋잖아...




여자들 8명 이상이면 (섹스)토이파티를 개최해준다는 광고. 솔깃하다.




너무 대놓고 딜! 도! 이런건 사진찍기가 좀 그래서 ㅋㅋㅋ 그나마 덜 성인용품스러운 걸로 하나만 찍었다.

무게 80g이라 엄청 가벼워서 소지;하기 편하다고 했다 ㅋㅋㅋ 굳이 이걸 소지해야하는지는 의문... 그냥 집에서만 쓰면 안될까요...?



무튼, 여자들끼리만 모인다고 해서 갔는데, 뜻밖의 성인용품들을 영접했고, 엄청난 뽐뿌를 받았다 ㅋㅋ


우머나이저의 본고장, 독일-


'aus Deutschland > Mannhei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살내는 기간 3  (0) 2017.03.23
박살내는 기간 2  (0) 2017.03.21
공짜 케익이 하늘에서 떨어졌다.  (0) 2017.03.10
Mannheimer Antikensaal  (0) 2017.03.06
헤펜하임 카네발. Heppenheim Fasching (스압)  (0) 2017.02.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