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는 2부가 시작되기 직전에 같은 구역 안에서 앞자리로 옮기길래 (당연히 내가 앉은 구역은 자리가 조금 비어있었다)

나도 앞자리로 옮겨서 내 구역에서는 가장 첫 줄에 앉을 수 있었다


그리고는 시작된 공연-




내 가수 너무 멋있다. 


댄서들도 몸선이 와...ㅠㅠㅠ


난 가장 저렴한 좌석이라 땡기면 픽셀 다 깨져서 줌을 안땡긴 채로 녹화했지만,


당연히 제일 비싼 자리에서 녹화한 영상을 유투브에서 업어왔다. 영국 공연



언니들 몸매 뭐에요.... 불법....................




Hymne a L'Amour (Seb solo)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라 녹화할 정신도 없었다. 확실히 댄서들 의상 선택도 탁월했다. 뭐 하나 지적할 부분 없이 공연 전체가 완벽!! 내한공연 때에는 이 노래 시작하면 전부 다 무대 앞으로 달려나가서 춤췄는데, 히히. 너무 멀어서 무대 앞으로 달려나갈 수가 없다... 

La Vida Sin Amor!!!







Nessun Dorma (David solo)




공연은 1049분;에 끝났다. 공연 끝나고 나와서 찍은 공연장 사진

밤에 혼자 무섭게 봤던 하이델베르크 성같네...




이제 집까지 가야한다. 다행히 자정 직전에 만하임에 가는 버스가 있다는걸 확인은 하고 왔다. 그런데 언제 마치는지 정확히 몰라서 예약은 안하고 왔다. 15분 전까지는 예약되니까 뭐... 그리고 와이파이가 되는 프랑크푸르트 중앙역 맥도날드에서 버스 예매! 11:45 버스인데 또 한시간 늦으면 가만안둬... 심야버스는 안늦나? 3분만 늦었다. 한시간 늦는 일이 너무 많다보니, 이정도는 너무 감사하다.



나를 만하임으로 데려다줄 버스. 밀라노로 가는 버스. 심야버스를 나타내는 N.





한달 전의 나는 여기에 내렸지. 비행기에 여권 놓고 내려서 입국수속 못하고 경찰서에 있었던 일이 불과 한달전이라니. 한달간 이렇게나 많은 일이 생겼다니. 




한시간 반 걸려서 만하임에 도착했다. 중앙역에서 집까지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니, 오늘 돈 많이 쓴 나는 걷기로 한다. 독일 입성 한달 기념 선물로는 조금 과하긴 했지만 너무 행복한 하루였다. 당분간 돈을 많이 아껴써야겠다. 





돈을 아껴쓰겠다는 다짐과는 달리, 뜬금없이 한국으로 우편을 보내고 싶어서 (거의 매일 보내고 있긴 하지만) 퀴즈!

일 디보는 총 네 명인데요, 제가 누구를 가장 좋아할까요....?

여기 비밀댓글도 괜찮고, 제 인스타 계정을 아시는 분은 디엠도 괜찮고, 네이버 까페 쪽지도 괜찮고

어떤 방법으로든 제게 연락해주세요!! 엽서 한 장에 제 예쁜 글씨(자랑)를 담아서 독일에서 한국으로 보내드립니다 :)


누가 읽고 계신지는 모르지만 늘어나는 방문자수 보며 나 혼자 떠드는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에 괜히 기쁘고 그래서요! ♡



감사하게도 응모하신 분이 계셔서 그 분께 보내드리기로 했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