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어로 된 다양한 노래를 알고 있지만, 스페인어권 가수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Julio José Iglesias de la Cueva). 뭔데 이름도 이렇게 멋있는거지... 아주아주 예전에 희열씨 라디오에서 처음 듣게 된 후로 정말 많이, 오래도 들었다. 그 후 일디보에 심하게 빠지게 되었고, 같은 노래를 훌리오 이글레시아스가 부른 버전과 일디보가 부른 버전으로 연달아 듣는걸 즐기게 됐다. 그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 To all the Girls I've loved before. 다양한 스페인어로 된 노래가 있지만, 좋아하는 노래는 어쩌다보니 영어로 된 노래다. 작년 봄, 프랑크푸르트에서 직접 본 그 무대세트와 같은 월드투어 세트라서 그런지, 독일 온 직후의 그 공기까지 다 생각나는 것 같다. 




Julio Iglesias ver.




 Il Divo ver.

아래 영상을 보기 전에 혹시 놀랄까봐 부연설명을 하자면, 아마 개인팬이 찍은 직캠이라 일디보 네 명 중 다른 세 명이 전혀 안나오는 굉장히 특이한 영상이다. 그런데 저 여자댄서와 함께 하는 왈츠 부분이 다른 영상들에 비해서 잘 나와서 여러 영상 중에 특히 이 영상을 올렸다.




요즘의 나는, 나의 파트너가 나의 연인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나의 파트너는 왈츠와 살사를 모두 다 출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함께-


'Synästhes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y Everything  (0) 2016.08.19
S'aimer En Silence  (0) 2016.07.08
Come what may  (0) 2016.06.27
봄처녀 (SPRINGIRLS)  (1) 2016.06.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