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뿐 아니라 거의 모든 여행에서 항상 다인실을 이용해왔다

뭐 특별한 이유는 없고, 단지 가격이 가장 저렴하니까

한국은 대부분 여성전용이 있을 정도이도로 조금 기형적이긴 하지만

그건 한국의 특수성때문이고...


이번 독일 여행에도 너무나 당연히 다인실을 예약했는데

20시간의 비행은 처음이라 피곤할거라 생각하고 4인실로 예약했다

다인실중에 가장 적인 숫자가 보통 4인실이다


내 나름은 비행하느라 고생했다고 4인실을 예약했는데

비행하느라 한 고생같은거 없고요....? 넘나 쌩쌩한 것...

마취총 좀 주시겠어요?


어쩌다보니 나 빼고 세 명이 다 남자다.

그것도 내가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의 외국인들

휴, 좋은 일과 나쁜 일이 아주 업다운이 심하네....

거 적당히 좀 합시다....


왜이렇게들 고운지 원... 아이고 도련님들...




그렇게 둘째날의 아침이 밝았다.

딱히 시차적응을 못한건 아닌데, 잠도 습관이라고 최근 몇 일을 몇 시간만 자도 쌩쌩한 탓인지, 오늘도 그렇다. 또 얼마 안자고 일어나서 이것저것 하느라 바쁘다. 뭐 노느라 바쁜 것도 꽤 좋은 삶이란 생각이 든다.



누워서 인스타그램을 하다 트위터를 하다 한국 신문기사도 좀 읽다가 뭉개고 있는데, 나머지 세 명이 전부 다 체크아웃을 한다고 한다. 음, 그래? 뭐 너네가 가면 더 훈남이 오겠지. 바이바이- 셋 중 두 명은 친구라, 두 명이 먼저 체크아웃을 했고 방에는 나와 다른 한 명만 있었다. 특별히 별 생각 없었고, 여태 모르는 남자와 둘만 넓은 도미토리를 쓴 적도 꽤 있었기 때문에 아무렇지 않은 척하고 있었다. 두 명이 나가면서 다시 자라며 불을 끄고 갔고, 다른 남자는 다시 침대에 누웠다. 불이 꺼진 채 커텐도 걷지 않은 상태의 방은 몹시 캄캄했다.


그렇게 한시간 넘게 인스타그램에 트위터에 뭉개고 있다보니 배가 고파져서 일어났는데, 뭔가 실루엣이 이상했다. 아무것도 입지 않은 상태였다. 뭐 외국인의 수면스타일;을 정말 많이 고려해서 잘 때는 나체로 잘 수 있다쳐도 왜 저러고 방을 활보하는건지 모를.....


못본 척을 하려했지만, 너무 방끝에서 끝까지 활보하고 다니는 바람에 못본 척이 될 수 없었고, 열시 쯤 바로 방에서 나와서 로비에 있었다. 그리고는 두 시간이 지난 후 체크아웃했겠지 싶어서 방에 다시 올라왔는데, 여전히 나체 상태로 짐을 싸고 있다. 세상... 너 혼자 사니?????



분명 동양인 여자라고 일부러 골려주려고 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두 시간동안 나체 상태로 옷을 쌌다는거에서 혹시 정말 나체의 상태를 좋아하는건 아닐까... 하고 생각했다.





도착하자마자 본게 이따위거라니....-_-

+ Recent posts